직장인들이여, 조금의 근무 변화로 자신있는 몸매를 가져보자!!!
2008.02.17 01:06
직장에 첫 출근한 이후 나름 몸매를 자랑했던 A 씨,
잠깐 방심의 기간 동안 3 달새 부쩍 체중이 늘어 고민이다.
갓 입사 하던 날 입었던 옷을 다시 꺼내 입으면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팔은 간신히 들어가고 옷이 여미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유인즉슨 잦은 업무와 스트레스, 과식, 과음 등 불규칙했던 생활 패턴이 주범이었다.
더더구나 시간에 쫓겨 운동도 못하고, 하루 한끼에 군것질이 다 반사가 되어버렸다.
다른 직장 동료 들과 비교해도 그렇게 많이 먹지도 않는 것 같은데 체중은 늘고, 배와 팔은 점점 자신이 없어진다.
봄은 다가오고, 멀리 있던 연인과도 다시 만나야 하는데...
이런 일상들이 반복되다 보면 복부는 점점 출렁거리고 오피스패션의 치수는 점점 늘고, 그러면서도 끊임 없이 간식은 입으로 들어간다.
직장인들은 언제나 같은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비슷한 업무와 그에 걸 맞는 환경에 갇혀 있기 때문이다. 최근 점점 직장인 비만들이 늘어났다고 한다. 운동량이 부족해서 점점 직장인들의 평균 몸무게는 높아지고 있다.
그 후 A씨는 작은 변화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로 결심했다.
▲ 직장에서 작은 변화로 다이어트를 시작하자!!!
- 업무 시 긴장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한다. 책상과 주변정리를 통해 스스로 긴장감을 갖는다. 이러한 긴장감은 군살이 늘어나지 않도록 막아주는 마지노선과 같은 역할을 해준다. |
직장인 비만을 해결하기 위해서 우선 제시한 바와 같이 생활의 변화와 정기적인 운동을 시작해 보는 것이 좋다. 후에 그 변화가 부족하다면 의료시술에 도움을 받는 것이 고민만 하고 있는 것보다 현명한 방법일 것이다.
여러 의료시술 중 지방흡입은 단연 우리들 문화속에 자연스럽게 인식되어져 가고 있다.
특히, 지방흡입의 여러기법중 "슬림코리아의 지방흡입 방식"은 두 명의 전문 의사가 수술을 하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고, 매끄럽게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준다.
작은 변화 하나가 큰 결실을 이루어 낼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말자!!!
[슬림코리아 지방흡입 네트워크 학술부 박태선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