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아 오지 않는 몸매, 산후비만

2008.10.09 18:21

슬림이 조회 수:3645

되돌아 오지 않는 몸매, 산후비만 [슬림코리아]

회사원이었던 정씨는 2년 전 결혼 후 지난 여름 건강한 아이를 출산했다. 그 후 아이를 낳고 몸을 추스를 새도 없이 아이의 양육에 전념하다 보니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정도로 정신 없는 나날들이 계속 되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나는 아이를 돌보며 행복감에 젖어 있는 것도 잠시, 출산 휴가가 끝나고 회사로 돌아가야 할 때가 다가 오자 정씨는 그제서야 심각한 문제가 있음을 깨달았다.


바로 출산 후에도 예전처럼 돌아 오지 않는 군살과 몸매 때문이었다
. 아이를 낳은 후 운동만 하며 몸매를 유지하는 것은 일반인들에게는 힘든 일일뿐더러 아이에게 모유 수유를 하게 되면 예전처럼 돌아오기는커녕 점점 몸무게와 군살이 늘어나게 된다.


연애 시절과 확연히 달라진 아내의 몸매에 남편은 애교 섞인 농담을 던지곤 하지만 그 농담이 농담 같이 들리지 않을 정도로 정씨의 스트레스는 점점 늘어만 갔다.
또한 조금 있으면 다가올 아기 돌잔치 때, 당당하고 멋진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몸매 때문에 자신감이 점점 사라지기 까지 했다.


이제부터라도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겠노라 마음은 먹었지만, 식이요법은 그렇다 치고 운동할 시간이 나지 않아 정씨는 걱정만 할 뿐이었다. 그러던 중 먼저 결혼한 친구의 추천으로 지방 흡입을 알게 되었다. 정씨의 친구 또한 아기를 낳은 후 돌아 오지 않는 군살 때문에 고민이 많았었지만 지방 흡입을 통해 군살을 제거하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 늘씬한 워킹맘의 자태로 돌아온 것이다.

 

 이처럼 출산 후 망가진 몸매는 웬만한 노력을 하지 않는 이상 원래대로 돌아오기 힘들며 이에 주부들이 극심한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겪는 경우가 많다. 운동은 할 시간이 없고 각종 식이 요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하였으나 중도 포기 혹은 요요 현상으로 효과를 못 봤을 때 지방흡입을 상담하러 온다.


 지방 흡입술은 지방 자체를 제거해 주기 때문에 요요 현상이 없을뿐더러 주말만 이용하더라도 시술이 가능해 직장생활을 하는 주부들, 혹은 아이 양육으로 시간이 나지 않는 주부들의 시술이 꾸준히 늘고 있다.


 

슬림코리아의 지방 흡입 네트워크는 지방 흡입에 대한 꾸준한 연구와 더불어 투 닥터 시스템을 도입, 시술시간을 절반 가량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바쁜 주부들이 주말만을 이용해 시술을 받고 원래의 몸매로 돌아오는 꿈 같은 일을 현실로 만들어 주고 있다. 더불어 본래 지방 흡입은 2 -3시간 이상 걸리는 의사에게도 힘든 수술로 알려져 있지만,  슬림 코리아의 투 닥터 시스템으로 두 명의 의사가 수술을 집도하니 수술시간이 1시간 내외로 줄어들어 회복이 빠르기도 하지만, 의사의 체력적인 여유로 미세한 마무리 처리 까지 가능하므로 더욱 미끈한 결과를 낼수 있다. 


또한 고도비만으로 지방흡입이 힘든 상황에서도 슬림코리아의 투닥지방흡입은 빛을 발한다.  빠른 시술이 가능하니, 안전하기도 하거니와 충분한 량의 지방제거를 할수 있기 때문에 수술후 늘어진 피부의 수축을 유발한다는 것. 즉 투닥지방흡입은   지방흡입을 안전하면서도  좀더 섬세하고 전문적인 시술이 가능 하도록 한다.  특히 빠른회복으로  부작용이나 휴우증이 거의 없는 것도  큰 장점 중에 하나이다.

 

또한 지방 흡입을 결정하였으나 막상 병원에서 상담을 받기가 민망하다면 슬림코리아의 네트워크를 이용해 보자. 먼저 지방 흡입을 경험한 사람들의 후기들과 지방흡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들, 가장 중요한 비용 또한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 하도록 하여 지방 흡입을 부끄러워하는 주부들의 마음을 세심하게 배려하였다.




 지방 흡입은 이제 두려운 수술이 아닌 현명한 선택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였고 새로운 삶을 되찾고 있다. 그 말은 당신에게도 예외가 아니다. 현명한 한번의 선택으로 당당한 워킹맘의 모습으로 변신 할 수 있다.


[ 슬림코리아 지방흡입 네트워크 박홍식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