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지방 vs 불 필요한 지방[슬림 코리아]

 

1년 365일 다이어트를 한다 해도 과언이 아닌 현대인들. 하지만 각종 식이 요법과 헬스 클럽을 종횡 무진 해도 생각만큼 좋은효과를 얻지 못하고  좀 더 격한 다이어트를 해야 할까 싶어 무조건 굶거나, 과도한 운동을 시도하는 사람들을 많이 봅니다.
아이러니 한 점은 이런 단순한 방법들이 효과는 가장 빨리, 만족스럽게 나타난다는 점입니다만 우리가 이렇게 무리한 다이어트로 애써 떠나 보낸 지방들이 나에겐 꼭 필요한 지방 이었다면?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는 단연 체중의 감소, 즉 지방량을 줄이기 위함입니다. 그런데 ‘지방’은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내가 가지고 있어야 할 것과, 다는 하나는 다이어트로 버려야 할 것으로 말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하며 지방의 종류를 걸러 가며 다이어트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 휴우증, 요요 현상 등을 겪는 것입니다. 필요한 지방은 피부와 많은 관련을 맺고 있어서  필요한 지방을 떠나 보내면서 얼굴에 탄력이 없어져 주름살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이어트 휴우증 중 하나인 피부 노화는 , 심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나면 피부에 탄력이 없어지고 주름이 많이 생기는 현상으로,  이러한 현상은 실제보다 더 나이 들어 보이게 하기도 하며 한번 탄력이 없어진 살들은 회복 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오랫 동안 관리를 해 주어야 회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나 과도한 운동은 좋지 않은 것이 좋은데, 빠른 시일 내에 효과를 보고 싶은 현대인들은  이러한 사실도 모른 채 무분별한 다이어트로 필요한 지방들을 버리고 있는 경우를 많이 봅니다.


 

 이렇게 반복 된 다이어트에 지친 현대인들이 종국에는 찾게 되는 것이 지방 흡입술입니다. 지방 흡입이라는 말 자체에 지레 겁을 먹고 꼭 그렇게 까지 해야 할까, 정말 내가 원하는 만큼 효과를 볼 수 있을까 의심과 걱정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지방흡입술은 이런 여타의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빼는 것과는 개념 자체가 다른 것으로  다른 다이어트 방법이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여서 살을 빼는 것 이라면, 지방흡입술은 지방세포의 숫자 자체를 영구적으로 줄여주기 때문에 시술 받은 부위는 다시 지방이 생기지 않아 수술로 얻은 결과를 계속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외국에서는 심한 비만일 경우 지방 흡입술을 받도록 유도, 의료 보험 혜택까지 적용해 줄 정도로 현재까지 비만의 가장 확실한 치료법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특히, 복부나 엉덩이, 허벅지 등은 심부 지방으로 피부 깊숙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운동과 식이요법 등으로 살을 빼기에는 어려움이 많은데 지방 흡입 수술은 이러한 특정 부위의 지방제거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슬림 코리아는 투 닥 지방 흡입으로 다양한 성과를 올리며 여성들의 소망을 이루어 주고 있는데, 슬림코리아의 자랑거리인 투닥 지방 흡입은 최근 KGMSA2008 (Korea Global Medical Service Award 2008) 에서 지방흡입 부문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인정받고 있는 시술법으로  두 명의 전문의가 시술을 하기에 투닥지방흡입은 대량의 지방 흡입이 가능 하면서도 세심한 시술이 가능해 몸매를 매끈하게 조각해 주기 때문에 몸매를 노출하는 일이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미세한 관을 통하여 수술을 하기 때문에 흉터나 휴우증이 거의 없어 회복이 빠르고 관리만 잘 해 준다면 반영구적인 다이어트와 운동을 통해 얻은 몸매 못지 않은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또한 슬림 코리아의 홈페이지인 슬림코리아 지방흡입 네트워크 커뮤니티에는 다양한 다이어트 정보들과 더불어 지방 흡입을 먼저 경험한 사람들의 후기와, 비용 상담까지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어 다이어트와 지방 흡입에 관심이 많은 네트즌들이 찾아와 많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그동안 다이어트를 통해 내가 원하지 않는 지방까지 모두 떠나 보내셨다면, 이제는 슬림 코리아와 더불어 똑똑하게 몸매를 관리를 통해, 필요한 지방들은 유지해 두고,  몸매를 망가뜨리는 필요 없는 지방들은 우리의 몸에서 영원히 떠나 보내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슬림코리아 지방흡입 네트워크 안준태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