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한 분들의 신체구조를 구분할 때 상체형 비만, 중심형 비만 그리고 하체형 비만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상체형 비만의 구성요소에는 팔, 등, 복부, 브래지어살 등이 포함될 것입니다.
중심형 비만에는 복부를 중심으로 형성되는데, 피하지방과 내장지방 등이 주요 구성성분이 됩니다.
하체형 비만의 구성요소에는 복부, 옆구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이 포함됩니다.
우선 이번 시간에는 상체형 비만의 주요 구성성분이 팔의 지방흡입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팔에 비정상적으로 군살들이 형성되어 나타날 경우, 팔을 옆으로 펼치듯이 들었을때 팔의 아랫부분의 살들이 쳐지게 됩니다.
팔의 뒤쪽 부위는 국소적인 지방들이 축적되어 있는 부위로서 단단하고 치밀한 지방세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팔에 국소적으로 지방이 축적되어 굵고 통통한 팔이 되었을때는 우리의 몸매를 더욱 뚱뚱해 보이게 합니다.
하지만, 이런 비정상적인 지방축적을 제거하여 가늘고 얇은 팔이 된다면 우리의 몸매는 더욱 날씬해 보이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아름다운 팔을 얻고자 할 경우, 우리는 어떤 방법들을 선택할 수 있을까요?
우선은 식이요법이나 운동요법, 주사요법 등으로 관리를 해보지만, 원하는 만큼 잘 줄어들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실망합니다.
거듭되는 요요 현상과 관리의 어려움등 때문에 종국에는 지방흡입의 문을 두드리게 됩니다.
지방흡입의 경우, 수술적인 개념에 포함되기 때문에 다소 거리낌이 있을수 있겠으나, 비용 대비 효과면에서 접근한다면
오히려 수술이 큰 효율을 얻으실수 있을 것 입니다.
이상적인 팔의 모습은 팔을 들었을때 팔의 지방이 쳐지지 않게 되고, 소매없는 옷을 입었을때 매끄럽게 떨어지는 라인,
두툼하지 않고 가벼운 팔꿈치를 가졌을때의 모습입니다.
팔 지방흡입의 경우, 다른 부위의 지방흡입 시술과 차이점이 있다면, 지방흡입을 통해서 지방을 최대한 많이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에게 맞는 이상적인 맞춤 라인을 선사해드리는 것이 수술의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고객분들의 선호도에 따라서 팔 지방흡입시 팔과 인접한 겨드랑이 앞쪽과 등쪽도 같이 수술을 받으실 수 있는데,
이런 패턴을 슬림코리아에서는 "상지 패키지" 라고 부릅니다.
패키지의 장점은 부위별로 국한 되었을때 다소 부자연스러울수 있는 신체라인들을 가다듬고 조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올 여름 아름 다운 팔을 가지고 싶으시다면, 지방흡입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