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아름다운 외곽선은 흔히 말하는 'S' 라인입니다.
흉곽의 돌출에서 허리(waist)의 함몰 그리고, 힙에서의 자연스런 곡선을 타고 골반에서의 돌출,
그리고 허벅지에서의 다시 함몰되는 것입니다.
이들 부위중 비교적 날씬하신 분에게도 지방축척이 있는 군살은 허리와 힙부위의 지방조직입니다. 허리에서 골반으로 이어지면서 돌출되는 자연스러운 곡선이 직선이 되기 시작합니다.
흔히 나이살이라고도 불리기도 하며,
살이 잘 찌되 잘 빠지지 않는 부위로서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쉽게 정리되지 않는 살들입니다.
DSAT : Deep subcutanous adipose tissue ( 심층지방조직 )
SSAT : Superficial subcutanous aipose tissue ( 표층지방조직 )
허리와 힙부위는 얖은층의 지방조직과 깊은층의 지방조직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표층부분의 지방층(areolar layer)의 특징은 지방층이 비교적 단단하며, 체중이 증가하더라도 2배이상은 증가하지 않는 피부를 근막 층에 지지해 주기도 하는 구조적인 지방의 역할을 하며,
심층부위의 지방층(lamellar layer)은 피부의 지지 역할은 미약하나 살이 찌게 되면, 10배이상으로 늘어 날수 있어, 주로 체내 에너지 저장소의 역할을 해주는 지방층입니다. 신체의 모든 부위가 두꺼운 심층의 lamellar layer로 이루어져 있지는 않지만 이 부분이 두꺼운 부위는 앞으로 살이 찔 경우를 대비하기 위해 지방흡입시 꼭 흡입이 되어야 하는 부위입니다.
따라서, 허리와 힙부위를 포함한 옆구리의 지방흡입은 천층과 심층의 균등한 지방제거가 되어야 아름다운 라인을 얻을수 있으며 나중에 살이 찌지 않습니다..
이 옆구리 부위의 지방흡입은 다행히도 항상 좋는 결과를 보이며 아름다운 여성의 에스라인으로 되돌아 갈수 있게 해줍니다.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되지 않는 군살은 수술적 요법인 지방흡입으로 해결될수 있습니다.
베르나르의 지방흡입은 국소마취로 수술이 가능할 정도로 안전하며, 빠르고 완전한 지방제거로 매끄러운 S 라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베르나르의 흉복부 지방흡입은 본연의 허리라인을 드러나게 만들어 줄수 있으며, 팔과 등의 지방흡입과 함께라면 즐거운 비키니라인을 만들수 있을 것입니다.
여성의 허리(waist)는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경향이 많습니다만, 나이가 들수록 골반양측의 힙(옆구리) 부위에 지방이 침착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살이 빠진다고 해서, 그 부위의 지방도 제거되는 것은 아니므로, 나이살이 축척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젊은 여성분에 있어서는 허리/힙 비율이 0.75 정도에서, 중년이 되면 0.87 정도로 허리 부분이 두꺼워진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저항이 있어서 이부위의 살들은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부위의 지방흡입 수술은 어떻게 보면 중년여성의 노화로 인한 안검성형술이나 주름제거, 안면당김술등과 같이 회춘성형의 일종으로 생각해야 할것 같습니다.
흉복부 지방흡입은 윗배(갈비뼈부분까지), 아랫배, 옆구리와 허리옆구리, 등부위를 포함하므로서 허리가 없으신 분들 또한 부드러운 허리라인을 만들수 있으며, 기존의 본인의 체형이 아름다운 허리를 가지고 있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허리(waist)라인을 만들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팔과 등의 지방흡입은 겨드랑이 앞뒤 2개의 흡입구만을 사용하여, 360도 팔전체 ( circumferentisl arm liposuction) 을 지방흡입 하며, 아울러 겨드랑이 ( axilla) 를 포함하고, 겨드랑이 앞 튀어나온 부위와 등 부위을 포함하므로, 흉터를 보이지 않는 최소절개를 이용하고도 팔을 포함한 상체의 지방흡입이 가능합니다.
비만이 아니라면,
다이어트로는 쉽지 않은 허리에서 힙으로 이어지는 여성의 아름다운 에스라인을
미니지방흡입을 이용한 1시간정도의 시술시간으로 쉽게 얻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