샅습진 근본적인 해결책은???

by 박태선 posted Jul 24,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날씨가 더워지면서 차마 말못하는 남성고민 1위에 남성샅습진,가려움증,낭습이 있다.
더운날 샅부위의 끈적끈적한 땀으로 인한 고통과 가려움증등은 겪어보지 않으면 이해할수 없는 천형이라고도 불리운다.

특히 샅습진은 악취를 동반하며 가려움증은 밤이면 더욱 심해져서 숙면에 방해가 될뿐아니라 여인과의 사랑관계에도 나쁜영향을 주게 되고 대인관계시 상대방에게도 불쾌감을 유발시키므로 남성샅질환은 생명에 지장을 주지는 않을지라도 말 못하는 고통임에는 분명하다.

또한 샅에 습진이나 가려움증이 있는 남성은 자리에 앉았다가 일어나기만 해도 악취가 주변에 퍼지게 되며 상대방은 차마 말을 하지못하고 피하게 되지만 정작 본인은 잘 모를수 있을수 있기 때문에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의 주인공이 되는 경우가 많아 피해는 생각보다 크다.

** 남성에게 샅습진이 흔한이유는 무엇일까? **

남성에게있는 음낭이란 신체기관으로 인해 사타구니 주변이 항상 다습. 음지. 세균번식의 3요소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며 샅질환이 심해지면 병원치료를 받거나 연고 등을 사용하여 치료를 하지만 또다시 재발을 하게되고 특히 여름날에는 연례행사처럼 병원과 약국을 병행하여 드나들게 된다.

** 베이비파우더를 남성샅에? **

한국남성의 경우 샅에 정체되는 땀을 억제하기위해 비누로 씻은후 베이비파우더를 바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샅습진을 악화시키거나 재발을 유도하는 원인이 된다.
베이비파우더는 바를때는 보송보송하지만 샅에 발생하는 땀과 함께 파우더가 뭉치게 되면 샅불결. 피부자극을 촉진시키게 되며 겹치는 부분의 습진등을 악화시켜 쓰리고 아프게 되어 고통을 가중시킨다.

** 비누를? **

비누는 보습제와 피부윤기를 위한 지방산을 함유하므로 건조한 몸피부에는 적합하지만 제습이 필요한 남성샅과 같은 피부에 사용 할 경우에는 그렇잖아도 다습한 남성부위의 습기를 촉진시키며 예민한 귀두피부를 자극해 피부염을 유발시키고 항균력이 없어 세균제거가 되지 않으므로 샅습진등을 만성 고질병으로 만들게 되는 원인이 된다.

** 샅습진의 근본해결책! **

다습. 음지. 세균서식의 3요소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히 여름날에는 사각팬티를 입어주는 것이 필요하며 매일 취침전. 출근 전 1-2회 정도 제습기능과 항균력이 있는 남성샅 전용 클렌저를 사용하여 샅의 습기를 제거해주고 항균기능으로 곰팡이 균을 없애주는것이다.

간단하면서도 원인을 없애는 샅 전문 클렌저의 사용이 유럽선진국의 경우 보편화되어 있어 이러한 질병을 찾아보기 힘들며 후진국형으로 분류된 샅습진. 가려움증은 저소득층의 남자에게 흔하게 볼수 있다.

치료와 예방을 위한 남성샅 전문클렌저에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에서 공식추천한 히즈클린 (www.hisclean.co.kr)이란 제품이 있으며 천연식물성 원료 21가지와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독일닥터AU(주)의 SOL-G특수공법을 적용하여 만들어 항균력과 제습기능이 우수하여 샅질환에 좋으며 유럽선진사회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사용하고 있으나 한국의 경우 일부상류층에서만 입소문으로 자리 잡고 있던 남성샅 전용클렌저로서 한국에서 독점판매되고 있다.

□ 자료제공 :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자모산부인과대표원장 전문의 조강일
조선대 피부비뇨기과 의학박사 박남수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TAG •